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체계적인 마케팅 전략 및 활동 지원 지역 및 분야별 네트워킹 연차 확대 및 협력분야 세분화 국내 지역별(광역권) 거점 및 국외 마케팅 국가별 주요 거점 확보 기술적·인적교류를 바탕으로 인지도·신뢰도 향상으로 향후 마케팅 기반 여건 조성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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국내·외 전문연구기관 및 사업화 기관 연계를 통한 상호 기술지원으로 광주지역 제조기반 기술산업의 고도화 유도 유관기관 연계를 통해 사업화에 필요한 전문인증시스템 공동 구축 공동 개발 및 프로젝트 발굴 활성화를 통한 연계강화 관련 세미나 및 포럼, 워크샵 등을 통한 정보교류 활성화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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산·학·연·관의 연구 및 기술지원 연계 온라인 네트워킹 산·학·연·관 네트워킹을 통한 산업화 지원 시스템 구축 제품 인증을 위한 성능, 규격 및 신뢰성 시험 네트워킹 시제품의 사업화를 위한 인증 시험 결과 피드백 시스템 구축 선도 기술 개발을 위한 해외 기술 이전 및 국제교류협력 체계 구축(예, 일본 (재단법인) 소형재(素形材)센터 |